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잔디 관리인을 위한 조경 요령과 지침

카테고리 없음

by 볼바크존버 2020. 7. 20. 12:56

본문


잔디 관리인을 위한 조경 요령과 지침



어떤 사람들은 집의 외관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조경에 눈을 돌린다.


다른 사람들은 조경을 이용하여 야외 예술 작품을 만들고 싶어한다.


당신이 선호하는 조경의 스타일에 상관없이,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당신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드럽게 구부러지는 테두리는 당신의 풍경에 필요한 적절한 집중력과 펀치를 줄 수 있다.


직선과 날카로운 모서리의 모습보다 부드러운 곡선의 모습이 요즘 더 인기다.


신선한 가장자리를 자르는 데는 많은 비용이 들지 않으며, 그렇게 하면 화단과 잔디밭의 모습을 바꿀 수 있다.




마당을 조경할 때는 토종 식물을 사용해라.


지방의 식물은 토양에 익숙하기 때문에 돌보는 것이 더 간단하다.


이것은 그들이 어느 마당에서나 낮은 유지 보수 공장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식물이 당신의 지역에 자생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는 지역 정원 가꾸기 가게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조경을 하고 있다면 매년, 다년생 식물과 지리적 지역과 기후에 따라 어떤 식물이 살아남고 잘 자랄지 그 차이점을 알아야 한다.


조경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는 항상 계절을 염두에 두십시오.


만약 당신이 최고의 조경 결과를 원한다면, 이 정보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드립 스타일 시스템으로 화분에 물을 줘라.


그것들은 설치가 간단하고 식물들에게 지속적으로 물을 준다.


당신은 또한 물을 절약할 수 있다.


그것은 모두 식물들에 의해 사용되기 때문이다.


어떤 것도 태양에 의해 사라지거나 증발되지 않을 것이다.




정원을 가꾸거나 조경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흙을 시험해 보라.


토양 검사를 통해 토양에 어떤 단점이나 오염물질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당신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거나 식물 선택을 변경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정원과 조경이 최적의 조건에서 번성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보장할 것이다.




당신의 전체 재산을 동시에 조사하려고 하는 것은 필요하거나 심지어 현명하지도 않다.


그래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조경을 단계별로 나눠서 하는 것인데, 이것은 또한 당신의 예산에 더 좋은 효과를 줄 것이다.


또한 변경할 필요성을 느끼는 경우 설계를 변경할 수 있다.




값싼 제품보다 질 좋은 제품을 골라라.


주택개량 매장에서 쇼핑을 하다 보면 값싸고 지저분한 조경용품들을 많이 접하게 될 것이다.


자격을 갖춘 직원들이 판매하는 우수한 제품을 찾기 위해 전문 매장을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고품질의 품목에 대해 보험료를 내면 장기적으로 결실을 볼 수 있다.




조경은 단순히 나무를 심는 것 이상의 것을 포괄한다.


질감으로 독특한 아름다움을 더하기 위해, 다른 나무, 시멘트 또는 심지어 연철 조각을 사용해 보십시오.


아치형 도로, 새 목욕탕, 가제보, 페르골라 같은 흥미로운 건물과 구조물들이 멋진 추가물이다.


이런 것들은 어떤 예산에도 효과가 있는 가격에서 찾을 수 있다.




종종 사람들은 조경 재료를 얻기 위해 온라인 쇼핑을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온라인 식물 쇼핑을 좋은 아이디어로 만드는 몇 가지 요인들이 있다.


편리함과 편리함 외에도, 온라인 쇼핑은 당신이 집 개선 가게나 지역 보육원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다양한 식물들을 접할 수 있게 해준다.




광범위한 조경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 다양한 식물 종을 포함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다.


이것 때문에 당신의 뜰은 곤충과 질병의 공격으로부터 보호될 것이다.


이런 종류의 한 가지 위협은 당신이 그것에 취약한 식물 종에 의존한다면 당신의 마당을 황폐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다양한 식물들을 사용함으로써 조경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킬 것이다.




재료를 사러 가기 전에 작업 영역을 측정하십시오.


정확한 측정을 통해 필요한 식물의 양을 결정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돈을 절약하고 가게에 가는 것을 도울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마당에 상당한 크기의 나무가 있다면, 그 아래에서 꽃을 기르기는 어려울 것이다.


그러한 지역의 꽃에 대한 대안으로 지상 커버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마당을 환상적으로 보이게 하고 유지하는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지상 커버 옵션으로는 호스타와 달콤한 우드러프가 있다.




이 글에서 보셨듯이 조경은 여러 가지 용도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몇 번의 마무리 작업을 추가하기를 원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모든 세부 사항들이 완벽할 수 있도록 이 프로젝트를 계획하는데 몇 달을 보내고 싶어한다.


위 기사의 조언은 어떤 마당이라도 채찍질하여 모양을 만들고 좀 더 매니큐어를 바른 듯한 느낌을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